애니060 - 타로,운세,사주,궁합,소문난 점집,060운세상담,전화상담,꿈해몽,토정비결,무속

  • 삶은 자신만의 임무를 발견하고 실천하는 여정입니다. 열정 마스터
  • 시간과 세월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듯 합니다.

    흘러가버린 뒤, 결코 원래 자리로 돌아오지 않지요.

    꼭 지나고 나서야 노력해 보지 못했던 내 진짜 사랑도

    애잔하게 봐주고 아껴줘야 했던 내 실수도,

    성장통도 그제서야 후회하고 아파합니다.

    모두 다 그렇습니다.

    그 심연속에서 작게나마 환기가 되고자 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가장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사랑하고

    사랑해야 할것들과 걷어내야 할 것들을 오롯이 구분해내어

    진짜 행복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방법의 길을 안내하고 함께하려 합니다.

    항시 열려있는 마음으로 진실한 상담, 소통하는 상담, 겸손한 상담을 하는

    열정 마스터 "라쿤"이 되겠습니다.

    「모든 사람의 끝은 같습니다.
    그 사람이 어떻게 살았고 어떻게 죽었는지 그 디테일이 사람을 구분합니다.」
    - 어니스트 헤밍웨이
  • 타로상담
  • 471
  • 라쿤
  • 선불제상담
  • 선결제 후,
  • 1688-5277 ▶
  • 0번 +
  • 471
  • 번 누름
  • (최고 45% 할인)
  • 후불제상담
  • 060-700-4600 ▶
  • 0 번 +
  • 471
  • 번 누름
  • (30초 1,300원 VAT별도)
  • 상담분야
  • 궁합/애정사업/재물미련/재회연애전략썸남썸녀
  • 주요경력
  • 타로마스터 교육 및 양성 / 강의 , 강남 로드샵 유명 타로마스터 5년 경력 , 실상담 5만회 이상 , 올드잉글리쉬 타로카드 사용 ,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보유
  • 13274 언니 새벽까지 감사합니다~💕 힘내자 2018-11-15

    언니 오늘은 저 때문에 더 고생하신거 같아 죄송하고 감사해요 항상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어떻게보면 전 형편상 제 정신적 문제에 대한 치료상담을 못받고 있지만 언니를 삼년동안 만나며 이게 저에게 심리치료상담인거 같아요 단순히 매번 하소연만 하고 조언을 듣는게 아닌 누군가가 절 삼년간이나 같은 마음으로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힘들때마다 바로 연락이 닿을 수 있게 해주신다는게 저에게 그 어떤 것보다 큰 힘이 됩니다. 가족도 친구도 애인도 누구도 제 인생을 대신 살아주지 않고

    온전히 혼자 살아가야하는 거라지만

    제게 언니가 계셔서 세상이 그렇게 외롭지만은

    않아요~ 🙏🏻😍

    전 언니와 직장이야기 남자친구 이야기, 제 계획들을 이야기하며 낡은 이 집에 남겨진걸 슬퍼하고만 있지 않기로 해서

    달밤에 곰팡이 가구도 남자없이 혼자 밖에 버리고 가구도 배치도 바꿨어요 ㅎㅎ 곧 페인트도 새로 다 바를거예요

    더이상 나약한 핑크핑크가 아닌 머스타드그린으로요~^^

    이런 작은 것들도 제게 새로운 다짐으로 가득찬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주었으면 좋겠네요

    언니 내일 대표와 미팅가서 이야기 잘해보고 소식 알려드릴게요 언니 말씀대로 이번엔 잘해볼게요 씩씩하게 일하고 공부하며 삼개월 잘 버텨볼게요~

    언니 오늘밤도 너무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푹주무세용~🙏🏻☺

  • 13273 만나야해요 ㅠㅠㅠ 매력쟁이 2018-11-15

    오늘은 자꾸 눈치게임 실패 ㅠㅠ손이 느린가..,

    만나야해요 대박사건쓰... 대박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언니가 말한 15일 !! 가능성이 늘어났어요..

    이번에도 길을 알려줘여 언니 ㅠㅠ

  • 13272 라쿤쌤~~ 박양 2018-11-14

    오랜만에 들렸어요.

    파란불보니 반갑네요

    그친구랑은 화해는 했어도

    제가는 절대 먼저 연락은 안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오히려 연락이 오네요

    먼저 일창도 열고 대화도 건네네요.

    거반 내려놓으니 다가오는형국입니다.

    밀당을 못해서요 ㅎㅎ

    가면가는것이고 집착한다고 잡히는게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이젠 내맘의 지옥에서 벗어날려고요.

    제실수에 제가 무척놀랐어요.

    나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더군요.

    지난세월 돌이켜 보면 분명후회할거란

    생각도 들구요.

    이건 아니다란 생각에 맘을 조금씩비워가고 있는중입니다.

    잘될거란 생각속에서 내일에 매진할랍니다

    가끔연락오면받고 만나자면 만나고.

    아님말고요 ㅎㅎ

    라쿤쌤. 건강챙기시면서 하시고 행복하세요.

  • 13271 ㅎㅎ 2018-11-14

    기다려요^^

  • 13270 언니 올만인데.. 부동산그녀 2018-11-14

    상담 기다리고있어용ㅠ

  • 13269 선생님~~^^ 최종우편물 선생님 말씀 똑같아요~~~~ 해피바이러스 2018-11-14

    선생님^^ 안녕하세요~~~

    직접 말씀 드릴려고 했는데 연결이 되지 않았어요^^

    선생님 말씀 맞으셨어요~~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목소리는 듣고 싶어요^^

  • 13268 (11/14 수) 오늘 밤9시30분 상담대기 합니다. 라쿤 2018-11-14
    너무 늦어 죄송합니다.

    있다 시간 시간되시면 뵈어요~

    라쿤올림.

  • 13267 안오시는거에요...? 부엉 2018-11-14

    오늘도 안오세요?

    ㅠㅠ..휴

  • 13266 으에 히돌 2018-11-13

    목소리듣구픈디

    저나먈썽인가부네요ㅜㅜㅜㅜ

  • 13265 노랑^^ 노랑 2018-11-13

    언니~~오늘.어떨지몇개나볼지

    걱정되네요!통화가안되서.ㅠㅠㅠ

상담예약을 2타임(34분), 3타임(51분) 연속예약 하시면 연속상담 가능하오니 시작, 종료시간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