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060 - 타로,운세,사주,궁합,소문난 점집,060운세상담,전화상담,꿈해몽,토정비결,무속

  • 살다보면 힘들고 어려운 일 많으시죠?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으세요? 여러분께 힘이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 저는 신의 말씀을 전달하는 사자입니다.
    저의 말 한마디로 한 사람의 운명을
    좌지우지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어찌 말 한마디 한마디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타로상담
  • 493
  • 월드
  • 선불제상담
  • 선결제 후,
  • 1688-5277 ▶
  • 0번 +
  • 493
  • 번 누름
  • (최고 45% 할인)
  • 후불제상담
  • 060-700-4600 ▶
  • 0 번 +
  • 493
  • 번 누름
  • (30초 1,300원 VAT별도)
  • 상담분야
  • 궁합/애정취업/시험사업/재물사주팔자심리/힐링
  • 주요경력
  • 주역타로 상담사, 주역타로 30년 ,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심리 상담사 , 사주명리심리 상담사 1,2급 , 색채, 데카메론 타로
  • 282 상담시간: 12/18(화)저녀9시~10대기예정^^ 월드 2018-12-18
    외부일정으로 부재함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281 12/16(일) 저녁9시 대기예정입니다 월드 2018-12-16
    ....
  • 280 선생님 오늘 몇시에 대기하시나여? 슈돌 2018-12-15

    선생님에게 여태까지 많은 도움을 받아서 오늘도 상담을 받으려하는데 안계시네요!? 댓글 남겨주세요 ! 그 시간에 다시올게요 급해요 ㅠㅠ

  • 279 [답변] 선생님 오늘 몇시에 대기하시나여? 월드 2018-12-15
    죄송합니다 오늘 상담은 마감했습니다

    16(일욜) 오전에 대기 하겠습니다.

  • 278 감사합니다 부부상담 2018-12-11

    생각지도 못한 글에 감동해서 눈물이 납니다

    언제 남들처럼 살수있을까요

    하염없는 시간이 야속하기도하고

    슬프지만 힘을 내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또 오겠습니다

  • 277 부부 상담님 보셔요~ 월드 2018-12-10
    아침에 상담전화 받고 마음 한구석이 얼마나 아프고 찡...하던지요

    밤새 그래 얼마나 마음고생 하셨어요~

    울먹이는 우리 예쁜 공주님을 애써 모른채 했어요..

    전화비 많이 나올까봐서요~!

    속상했지요?

    허구 많은 상담선생님들 많으실텐데...저를 찾아주시고, 어디하나 마음둘곳 몰라 헤매시는거 같아서, 하루종일 일손이 안잡혀서 한자 적습니다.

    옆에 있음 꼬옥 안아주고 등 토닥토닥 괜찮아 다 잘될거야 울지마 했을텐데..

    공주님 울지마요...웃어요..억지로라도 웃다보면 웃을 일이 생긴데요..

    공주님은 웃는 모습이 예쁘요..ㅎㅎ

    걱정마요 우리인생이 비오고 바람불고 천둥만 치겠어요?

    내일은 찬란한 태양이 뜰거예요

    남편분, 따님도 아파요.. 셋이같이..그리고 사랑해요..믿죠? 믿어봐요..우리~!!

    지금까지 씩씩하게 잘 견디며 살았잖아요..

    조금만 더 힘내요..홧~팅..

    직장일은 걱정마요..행운의 새로운 기회가 들어오니 좋은 일이 있을께예요

    그리고 단밥먹고 단잠자요...꼭..

    그리고, 따님, 꼬옥 안아주세요..그리고 사랑한다고.. 미안했다고...많이 아픈지? 말씀해 주세요..

    이번일로 두분사이가 더 돈독해질겁니다

    공주님~!! 참지 말고 화내고 한번씩 짜증도 내시고요

    참 잘 하셨어요..ㅎㅎ 근데 자주하심 역효과요~^^ 알죠

    남편분도 사랑하니까 옆에 따님을 지킴이로 징검다리로 여기시고,

    언젠간 반드시 금의환향 하실거예요...

    갈데가 어디있나요? 남자분들..ㅎㅎㅎ

    어질바가지 월드올림

  • 276 선생님은 정말 상담할때마다 마음이 편해지네요 헬조선노동자 2018-12-09

    선생님 안녕하세요

    상담할때마다 느끼는건데요

    선생님한텐 진심이 느껴져요

    저의 일에 항상 같이 고민걱정 해주시고 답변도 잘 해주시고

    같이 기뻐하고 걱정해 주시는거 같아요

    이래서 제가 선생님한테만 상담을 받는것 같아요 뭔가 다른 포근함이 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또 상담드리겠습니다

  • 275 [답변] 선생님은 정말 상담할때마다 마음이 편해지네요 월드 2018-12-09
    고마워요~^^ 믿어주시고 찾아주시고 상담에 좋은 후기글까지..ㅎㅎ

    과분한 칭찬까지...즐거운 데이트 ~♡♡♡

  • 274 선생님~^^ 대박이 2018-12-04

    정말이지, 선생님은 속일수가 없네

    본것처럼 말씀시니,겸손하시고 호불호가 분명,

    군더덕이가 없으삼~~ 꿀잼상담 ㅋㅋㅋ

  • 273 [답변] 선생님~^^ 월드 2018-12-04

    우리대박이님^^ 다 우리대박이님 진솔한 소통문제 때문이지요^^

    소중한상담 후기글 감사합니다 ♡과분한칭친도요^^

상담예약을 2타임(34분), 3타임(51분) 연속예약 하시면 연속상담 가능하오니 시작, 종료시간을 확인하세요.